게시날자 : 2019-10-21

주체108(2019) 년 10월 21일 《보도》

 

대상설비생산 1.5배 장성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에서-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에서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공장에서는 중요대상건설에 필요한 수십종의 분전함들을 짧은 기간에 생산함으로써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실적을 1.5배로 높이였다.

당의 경제정책관철에서 공장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명심한 일군들은 대중의 창의창발성을 불러일으키면서 이신작칙의 투쟁기풍으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앞장에서 풀어나갔다.

맡겨진 생산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돌격전의 불길속에 설계와 기술준비, 설비제작이 립체적으로 진행되였다.

소재준비직장의 로동자, 기능공들이 창조적지혜를 합쳐 절단형장비를 새롭게 창안제작한것을 비롯하여 10여건의 새 기술혁신안을 받아들여 매일 계획보다 2배이상의 생산실적을 기록하였다.

도금직장의 도장작업반원들이 날마다 연마와 수지도포계획을 넘쳐 수행하였으며 함조립직장에서는 능력있는 기술자, 기능공들로 기능전습을 앞세워 설계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도 조립속도를 높여나갔다.

공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성과에 만족함이 없이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에 이바지하기 위한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생산을 계속 늘여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