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7-10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7월 10일 [소개]

 

수정공예 《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주체102(2013)년 1월 까타르 토프까타르무역 및 계약회사 총사장 루즈디 알 가피르(레바논사람)가 올린 선물이다.

그는 인터네트를 통하여 인민의 리상이 실현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진두에서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인상을 목격하면서 조선의 불패의 힘의 원천이 어디에 있는가를 잘 알게 되였다고 한다.

그는 생각하고 생각하던 끝에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자신의 다함없는 흠모의 마음을 세계적으로 이름난 수정공예품에 담기로 결심하고 2012년 10월 말 프랑스의 유명한 수정공예회사인 《아프리크아트》회사에 선물제작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회사의 이름있는 도안가의 도움으로 도안을 완성하였으며 회사와 수십차례의 련계를 가지고 각별한 관심을 돌려 완성하였다.

선물은 담대한 배짱과 지략으로 제국주의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내리시고 조선인민의 강국건설과 세계자주화위업을 주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인상을 형상하였다.

또한 선물에는 새해정초부터 끊임없는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수정공예《범》을 보시면서 잠시나마 쌓였던 피로를 푸시기를 바라는 그의 간절한 마음이 담겨져있다.

받침대앞면에 《경애하는 김정은장군님께 2013.1.8》이라는 글을 영어로 새긴 증정문판이 붙어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