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9-11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9월 11일 [기사]

 

행복의 웃음소리 더 크게 울려퍼지게 하시려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돌보며 그들에게 보다 문명하고 행복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시려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원수님 숭고한 사랑은 인민을 위한 문화정서생활기지마다에도 뜨겁게 어려있다.

주체101(2012)년 5월 인민이 누리는 기쁨과 행복에서 자신의 만족과 보람을 찾으시며 한평생 인민을 위한 길에 계시였던 어버이장군님의 하늘같은 사랑을 그대로 안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개선청년공원유희장을 5번째로 찾으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유희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급강하탑, 3중회전반, 배그네, 관성비행차들의 운영정형도 료해하시고 전자오락관에도 들리시여 인민들이 어느 기재를 더 좋아하는가 다정히 물어주시며 새로 건설되는 릉라인민유원지에도 회전그네와 전자오락기재들을 놓아주자고 말씀하시였다.

이어 밀쌈매대로 다가서시여 봉사원에게 수고한다고, 오늘은 무엇을 판매하는가를 물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매대안에 있는 약수병의 질도 가늠해 보시고 유희장구내에 자리잡고있는 개선빵집도 들리시여 인민들이 어느 음식을 제일 좋아하는가를 물어주시며 봉사실태를 자세히 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한평생을 인민을 위해 자신을 다 바치신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이 소중히 어리여있는 개선청년공원유희장관리운영을 더 잘해나감으로써 장군님의 인민사랑을 대대손손 꽃피워나가며 언제나 인민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어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온 나라가 크나큰 슬픔에 잠겨있던 주체100(2011)년 12월 28일 그날에도 평양시에 문수물놀이장을 잘 건설하여 청소년학생들에게 훌륭한 문화정서생활기지를 안겨줄데 대하여 말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문수물놀이장에 몽금포모래를 가져다 펴놓아 내륙에서는 볼수 없는 훌륭한 백사장도 만들어주고 야외운동시설도 설치하며 록지도 잘 조성하여야 한다고 하나하나 가르쳐주시였다.

그후에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여러차례에 걸쳐 평양시에 유희장과 야외수영장, 자연박물관을 비롯하여 후세에 남을수 있는 대상들을 지금부터 잘 꾸려야 한다고 간곡히 이르시였다.

 

 

 

이뿐만이 아니다.

릉라인민유원지에는 또 얼마나 위대한 사랑의 자욱자욱이 깊이 아로새겨져있는가.

릉라인민유원지개발사업을 지도하여주시기 위하여 현지에 나오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곱등어관은 어버이장군님께서 생의 마지막시기에도 특별히 관심하시던 대상이다, 건설을 최상의 질적수준에서 완공하여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그리고 릉라물놀이장을 찾으신 그이께서는 전승절을 맞으며 완공될 물놀이장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할 청소년학생들과 근로자들의 행복한 모습을 그려보시면서 물놀이장주변에 조약대와 여러가지 봉사시설들을 더 갖추어주어 릉라물놀이장을 먼 후날에 가서도 손색없는 인민의 문화휴식터로 꾸려주자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릉라인민유원지의 큰물피해를 막기 위한 릉라도호안공사정형도 료해하시고 교통문제를 원만히 풀기 위한 방도, 대동강을 종합적으로 리용하기 위한 대책, 불장식에서 나서는 문제 등 릉라도를 인민의 유원지로 전변시키는데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인민들에게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런 은정깊은 사랑속에 오늘 조국땅우에는 세인을 경탄시키며 마식령스키장, 미림승마구락부,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를 비롯하여 사회주의문명국의 체모에 맞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이 훌륭히 일떠서 그 어디 가나 인민들의 행복의 웃음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참으로 오늘 혁명의 수도 평양시뿐아니라 온 나라에 새롭게 일떠서고있는 인민을 위한 하나하나의 문화정서생활기지들은 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인민사랑이 낳은 위대한 화폭들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