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4-15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4월 15일 [혁명일화]

 

해수욕장에 어린 위인의 사랑

 

주체102(2013)년 5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마전해수욕장을 찾으시였다.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이곳 일군들과 따뜻이 인사를 나누신 그이께서는 해수욕장의 오른쪽 소나무숲사이에 있는 3~4층짜리 건물들을 가리키시며 무슨 건물들인가고 물으시였다.

해안식당과 휴양각들이라는 유원지일군의 대답을 들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휴양각에는 어떤 사람들이 오는가고 다시금 물으시였다.

한없이 인자하고 다정한 물으심에 유원지일군은 휴양각에는 누구나 다 들며 여기 해수욕장에는 함흥시뿐아니라 평양시를 비롯하여 멀리 다른 지방에서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데 어떤 때는 몸돌릴 자리도 없다고 자랑삼아 말씀올렸다.

그의 이야기를 다 들어주신 그이께서는 사람들이 돌아서기도 힘들 정도면 정말 많이 온다고 하시며 호탕하게 웃으시였다.

그바람에 주위에는 한바탕 웃음판이 펼쳐졌다.

그러한 속에서 휴양각쪽으로 다시금 시선을 돌리신 그이께서는 심중한 안색을 지으시며 한동안 깊은 생각에 잠겨계시였다.

이윽하여 영문을 몰라하는 일군들을 둘러보시던 그이께서는 지금 해수욕장에 있는 휴양각들을 가지고서는 인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킬수 없는것만큼 현대적인 휴양각들을 새로 더 꾸려야 하겠다고 말씀하시였다.

해수욕장을 관리운영하는 일군들조차 미처 관심하지 못했던 휴양각을 놓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인민들이 자그마한 불편이라도 느낄세라 그토록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는 일군들의 눈굽은 뜨겁게 젖어들었다.

이어 해수욕장운영에서 걸리고있는 휴양각문제를 해결할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신 그이께서는 이 해수욕장은 날바다이기때문에 해일피해를 받을수 있는것만큼 그것을 막기 위한 대책을 미리 세워야 한다고 강조하시고나서 해수욕장의 샤와장들에 대한 물보장정형까지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그러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해수욕장의 탈의실과 샤와장을 비롯하여 대중봉사시설들도 모두 현대적으로 갖추어주도록 즉석에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잠시후 소나무숲사이로 천천히 걸음을 옮기시던 그이께서는 일군들에게 마전유원지를 세계적수준으로 꾸려주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마전유원지는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들이 즐겨 찾아오는 곳인것만큼 세계적수준으로 잘 꾸려주어야 한다고, 수령님께서와 장군님께서도 생전에 이 유원지를 세계적수준으로 꾸리라고 여러차례 말씀하시였는데 자신께서는 수령님들의 높은 뜻을 실현하고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훌륭한 문화정서생활조건을 보장해주기 위하여 유원지를 새 세기의 요구에 맞는 인민의 유원지로 잘 꾸리기로 결심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위해 한평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을 현실로 꽃피워 우리 인민들에게 세계적수준의 해수욕장을 마련해주어 행복하고 문명한 생활을 마음껏 누려가도록 하시려는 드팀없는 의지가 비껴있는 그이의 말씀은 일군들의 가슴가슴을 뜨겁게 달구어주었다.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훌륭한 문화조건을 보장해주시기 위하여 오래도록 바다가모래불에 인민사랑의 자욱을 수놓아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그이의 뜨거운 인민사랑에 떠받들려 오늘 마전유원지는 인민들의 문화생활을 원만히 보장해주는 휴식장소로 훌륭히 개건되게 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