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7-12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7월 12일 [기사]

 

 

수령영생위업의 새 력사를 빛내인 우리 당의 사상리론업적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주체의 태양으로,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우러러모시려는 인민의 충정을 안고 력사상 처음으로 수령영생위업을 실현한것은 우리 당이 시대와 인류앞에 세운 불멸의 공적으로 빛나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83(1994)년 7월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우리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 높이 모시자》를 발표하시여 민족의 대국상을 당한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수령영생의 철리를 깊이 새겨주시였다.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불세출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억척의 신념으로 천만의 심장을 불태워주는 7월과 더불어 온 나라 인민은 수령영생위업의 새 력사를 펼치고 빛내여가는 우리 당의 사상리론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기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수령영생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시여 우리 당과 인민이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우러러모시고 수령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만대에 빛내여나갈수 있게 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통하여 위대한 수령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 높이 모시고 수령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업적을 만대에 빛내여나가실 확고부동한 의지를 표명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금수산기념궁전을 주체의 최고성지답게 잘 꾸릴데 대하여》, 《새로 형상한 위대한 수령님의 초상화는 대단한 걸작이다》를 비롯한 로작들에서 금수산기념궁전(당시)을 최상의 수준에서 완벽하게 꾸리며 수령님의 초상화를 새롭게 잘 형상하여 후세에 길이 전하도록 하심으로써 절세위인의 거룩하신 영상이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태양의 모습으로 영생하도록 하여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서거 100일이 되는 1994년 10월 16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과 하신 담화 《위대한 수령님을 영원히 높이 모시고 수령님의 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자》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확고한 신념을 간직하고 수령님의 혁명사상과 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는데서 고귀한 지침으로 되고있다.

수령영생위업실현의 불멸의 대강을 밝혀주시고 일관하게 구현하여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금수산지구가 주체의 최고성지답게 훌륭히 꾸려지고 위대한 수령님께서 탄생하신 1912년을 원년으로 하는 주체년호와 태양절이 제정되였으며 수령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 높이 모시는것을 법화한 김일성헌법이 채택되여 성스러운 태양의 력사가 영원히 흐르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높이 모시는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이다》를 비롯한 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우리 인민이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신념과 의리로 더욱 굳게 간직하도록 이끌어주시였다.

어버이수령님의 숭고한 뜻과 위업을 받들어 우리 혁명을 주체의 한길로 힘차게 전진시키며 김일성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불변의 의지가 《위대한 수령님의 뜻을 받들어 내 나라, 내 조국을 더욱 부강하게 하자》,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옹호고수하고 끝까지 완성하여나가자》 등의 로작들에 맥박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우리 시대의 완성된 지도사상으로 더욱 발전풍부화하며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수령님식대로 풀어나가기 위한 사상리론적재부들을 마련해주시였다.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당이다》,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새로운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당사업에서 나서는 당면한 몇가지 문제》를 비롯한 로작들은 혁명의 참모부인 조선로동당을 영원히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며 그 령도적역할을 더욱 높이기 위한 명확한 길을 밝힌 불후의 고전적문헌들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수령에 대한 충실성은 혁명가들의 본분이며 가장 숭고한 사상정신적풍모라는것을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적신념과 의지, 배짱으로 새로운 승리의 길을 열어나가자》, 《혁명선배를 존대하는것은 혁명가들의 숭고한 도덕의리이다》 등의 로작들에서 명시하시였다.

《사회주의는 과학이다》, 《위대한 선군의 기치높이 김일성동지의 위업,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적으로 완성해나가자》 등의 로작들에는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심화발전시키며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진리성과 불패성을 과시해나가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철석의 신념이 빛발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의 국가건설사상과 업적을 계승발전시켜 우리 혁명의 새로운 승리의 길을 열어나갈 총적방향과 전략을 뚜렷이 제시한 고전적로작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불패의 위력을 지닌 주체의 사회주의국가이다》를 비롯하여 정치, 군사, 경제,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수령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명시한 로작들은 수없이 많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생의 마지막시기까지 그처럼 념원하시던 조국통일위업을 기어이 실현하시기 위해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를 비롯한 로작들에서 수령님의 민족대단결사상을 높이 받들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펼쳐주신 수령영생위업의 새 력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사상리론활동과 령도에 의하여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도 더욱 줄기차게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영원히 높이 우러러모시고 장군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 《위대한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비롯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사상과 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하기 위한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우리 당과 공화국정부의 지도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혁명발전의 새로운 단계의 요구에 맞게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적인 당, 국가, 무력건설사상과 리론을 더욱 심화발전시키시여 수령영생위업을 만대에 빛내이도록 하시였다.

온 나라 전체 인민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시대와 혁명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영원한 승리의 기치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태양의 성스러운 력사를 세세년년 빛내여갈것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