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7-17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7월 17일 [기사]

 

누리를 진감하는 불멸의 혁명송가

 

세상에는 수많은 명곡들이 있다. 하지만 영생불멸의 혁명송가 김일성장군의 노래》처럼 세인의 심장을 틀어잡고 온 누리를 진감하며 불리워지는 세계적인 명곡은 찾아보기 힘들다.

행성의 곳곳에서 울려퍼지는 위인찬가는 그대로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신뢰의 분출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외국방문을 하시던 나날에 펼쳐졌던 감동깊은 화폭들중의 일부를 여기에 전한다.

 

반둥회의를 경축하는 마당에서

 

주체54(1965)년 4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인도네시아의 수도 쟈까르따에서 진행된 반둥회의 10돐 경축행사에 참석하시였을 때에 있은 일이다.

행사가 진행되던 4월 17일 인도네시아의 수카르노대통령은 여러 나라 국가수반들을 위한 성대한 연회를 마련하고 연회장에서 영생불멸의 혁명송가 김일성장군의 노래》를 주악하게 하였다.

노래를 들으며 주은래총리는 수카르노대통령에게 《저 노래가 바로 세계적위인이신 김일성동지에 대한 노래입니다.》라고 말하였다.

그러자 수카르노대통령은 웃으며 김일성장군의 노래》는 자기도 잘 알고 전체 인도네시아인민이 부를줄 아는 노래라고 이야기하고나서 수령님께 이렇게 말씀드리였다.

《존경하는 김일성수상각하는 우리의 영광이십니다. 당신께서 세계적으로 유명하신것처럼 이 노래도 세계적인 명곡입니다.》

그 말에 캄보쟈의 노로돔 시하누크친왕 역시 자기도 오래전부터 존경하는 김일성수상각하에 대한 노래를 알고있었다고 하면서 수카르노대통령과 함께 주악에 맞추어 노래를 부르며 춤까지 추었다.

 

력사적인 중국방문의 나날에

 

주체80(1991)년 10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중국당과 정부의 초청으로 력사적인 중국방문의 길에 오르시였다.

방문의 나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중국의 지도간부들을 만나시여 중국인민의 사회주의위업을 적극 지지성원하고 고무격려해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중 두 나라 인민들이 자기 힘으로 사회주의를 건설하고있는것은 좋은 일이라고 하시면서 그들에게 현 국제정세의 추이와 요인, 그 전망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이야기하시였다.

사회주의위업에 대한 필승의 신념과 어떠한 시련과 도전도 일격에 쳐물리치실 강의한 담력과 의지에 넘쳐계시는 위대한 수령님의 가르치심을 깊은 감동속에 받아안은 중국의 지도간부들은 그이에 대한 경모의 정을 금할수 없었다.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경모심은 그이의 중국방문을 열렬히 환영하여 중국측이 마련한 성대한 연회를 통해 더욱 고조를 이루었다.

연회에서 중국의 예술인들은 위대한 수령님을 우러러 영생불멸의 혁명송가 김일성장군의 노래》를 목청껏 불렀다.

그들모두의 얼굴마다에는 한 세대에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시고 주체의 사회주의조선을 일떠세우시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굳건히 수호해나가시는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열화같은 흠모심이 한껏 어려있었다.

장중하게 울려퍼지는 노래를 들으면서 강택민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 나는 1950년대에 김일성장군의 노래》를 배웠습니다, 이 노래는 세계적인 명곡입니다, 참으로 훌륭한 노래입니다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 *

정녕 영생불멸의 혁명송가 김일성장군의 노래》는 만민의 심장속에 인류의 대성인, 불세출의 위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존경과 흠모의 정을 더해주며 세월의 끝까지 영원토록 울려퍼질것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