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10-1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0월 10일 [소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주체105(2016)년 5월 6일부터 9일까지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성대히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는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의 불타는 지향과 한결같은 념원을 담아 탁월한 사상과 비범한 령도력, 고매한 덕망을 지니시고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주체혁명의 새시대의 약동하는 활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조선로동당의 대표자이시며 주체조선의 존엄과 강대성의 상징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을 드리며 열광적인 박수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당과 혁명의 영원한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쥐시고 주체조선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끄시여 당과 혁명앞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다함없는 신뢰의 표시이다.

그것은 또한 일편단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과 운명의 피줄을 잇고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같이하며 죽어도 변치 않을 혁명신념으로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뚜렷이 과시한 일대 정치적사변으로 된다.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