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10-1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0월 10일 [기사]

 

우리 인민이 제일 위대한 인민이라시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광범한 근로인민대중을 무궁무진한 힘을 가진 세상에서 가장 힘있고 전지전능한 존재로 믿고 내세우신다.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떠맡으신 첫 시기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자신께서는 결코 몇몇 사람들에게 의거하여 혁명하려는 사람이 아니라고, 혁명과 건설의 주인, 그 직접적담당자는 인민대중이라고 하시면서 말씀하시였다.

《나는 철저히 광범한 인민대중,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키워주시고 내세워주시고 아껴주신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들에게 의거하여 혁명을 하려고 합니다.》

인민의 무궁무진한 힘으로 최후승리를 이룩하시려는 그이의 철의 의지가 맥박치는 말씀이였다.

그후에도 그이께서는 여러차례에 걸처 자신의 의지를 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1(2012)년 7월에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일군들에게 우리 당은 지난 시기 남을 믿고 혁명을 한것이 아니라 우리 인민을 믿고 우리 인민의 정신력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을 승리에로 령도하여왔다고 하시면서 우리는 앞으로도 우리 인민의 힘을 믿고 그에 의거하여 모든 난관을 헤쳐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최상최대의 믿음이 담겨진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들에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전지전능한 존재인 인민대중에게 의거하는 길만이 혁명과 건설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는 가장 옳바른 길이고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키워주시고 내세워주시고 아껴주신 우리 인민의 창조적지혜와 정신력을 발동할 때 이 세상에서 못해낼것이 없다는 확고부동한 신념이 흘러넘치고있으며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을 동원하여 천하를 인민의 세상으로 만드실 웅지와 철의 의지가 힘있게 맥박치고있다.

인민에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위대한 신념, 절대적인 믿음은 인민들로 하여금 이 땅에 날에 날마다 세인을 놀래우는 신비스러운 기적을 낳게 하고있다.

그때마다 인민들에 대한 신뢰와 경모의 정을 터놓으시며 신성한 존재로 떠올리시는분도 경애하는 그이이시였다.

언제인가도 그이께서는 나는 세상에 대고 우리 인민이 제일 위대한 인민이라는것을 자랑하고싶습니다, 나는 이런 훌륭한 인민과 함께 혁명하는것을 긍지로 생각합니다, 나는 이런 훌륭한 인민을 위하여 불타는 강도 서슴없이 건느고 험한 가시밭도 웃으며 헤쳐나가는 인민의 수호자, 인민의 참된 복무자가 되려고 합니다라고 격정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우리 인민을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인민이라시며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

인민을 이처럼 사랑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령도자로 모시고 살며 혁명하는 우리 인민처럼 행복한 인민은 세상에 없다.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