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1-01-23

주체110(2021)년 1월 23일 《기사》

 

사랑의 꽃향기

 

꽃은 아름다움의 상징이며 사람들의 문화정서생활에서 중요한 작용을 한다.

오늘 수도 평양의 이르는 곳마다에 꾸려진 꽃방, 꽃매대들에는 사시장철 갖가지 향기그윽한 아름다운 꽃들이 피여있어 그곳을 찾는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하여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꽃을 많이 키워 꽃방들에 내놓고 팔아주면 도시의 풍치도 돋굴수 있고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도 더 잘 보장할수 있습니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능력확장된 평양화초연구소를 현지지도하실 때의 일이다.

꽃제품제작실에 들리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화초연구소에서 자신께서 보내준 자료들을 참고하여 꽃제품들을 잘 만들었다고 하시면서 앞으로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비롯한 꽃제품들을 꽃방에서도 만들수 있을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전국도처에 꽃방들이 생겨나고 운영을 시작하면 인민들이 저저마다 찾아와 꽃도 사가고 가정들에서도 화초키우는 바람이 불게 될것이라고, 꽃방들에서는 꽃제품과 꽃씨를 팔아줄 때 설명문을 붙여주어야 한다고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고난과 시련속에서도 오로지 당을 믿고 따라온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훌륭한 문화정서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하여 심혈을 기울이시는 그이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의 세계가 가슴가득 어려와 일군들은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이윽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인민들의 미적요구가 대단히 높다고 하시면서 훌륭한 화초연구기지가 꾸려진데 맞게 좋은 품종의 꽃들을 많이 피워야 한다고, 꽃피우기도 과학화, 공업화해야 한다고, 그래야 더 많은 꽃을 온 나라에 퍼칠수 있다고 간곡하게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에게 더 많은 꽃을 안겨주시려 바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과 로고속에 이 땅에서는 계절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꽃들이 활짝 피여나 향기를 풍기고있다.

그 향기를 어찌 자연의 꽃향기라고만 할수 있으랴. 

그것은 정녕 절세의 위인께서 꽃피워가시는 인민사랑의 대화원에서 풍겨나는 사랑의 꽃향기인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