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1-07-24

주체110(2021)년 7월 24일 《기사》


제일 좋은 소식

 

기쁨과 만족을 주는 제일 좋은 소식이 무엇인가 하는것은 사람마다 각이하다.

아마도 자손을 바라던 사람들에겐 옥동자를 보았다는 소식이, 생명이 경각에 달하였던 환자에겐 드디여 소생을 눈앞에 두었다는 소식이 제일 좋은 소식으로 될것이다.

하다면 자애로운 인민의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기다리시는 제일 좋은 소식은 무엇인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신 수령님과 장군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인민을 하늘같이 여기고 무한히 존대하고 내세워주며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첫자리에 놓고 모든 사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주체101(2012)년 4월 어느날이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풍치수려한 보통강기슭에 현대적이면서도 산뜻하게 일떠선 만수교고기상점을 찾으시였다.

비내리는 궂은날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몸소 상점에 나오신 그이께서는 건축미학적으로 흠잡을데없이 시공된 궁전같은 상점내부와 인민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할수 있게 진렬된 상품들과 시설물들을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돌아보시였다.

3층로대에 오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주변경치가 아주 좋다고, 고기상점자리가 명당자리라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고기상점이 마음에 든다고, 이번에 인민들을 위하여 좋은 일을 또 하나 하였다고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수고를 뜨겁게 헤아려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발걸음을 옮기시여 대형어항쪽으로 가시였다.

어항마다에서는 철갑상어와 룡정어, 메기를 비롯한 산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염치고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펄펄 뛰는 산 물고기들을 봉사받을 인민들의 모습을 그려보시는듯 환히 웃으시며 기쁨을 금치 못해하시였다.

이윽하여 진렬대들에 그득히 쌓여있는 여러 종류의 고기와 각종 통졸임들을 보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더없이 만족해하시였다.

언제나 인민의 행복에서 락을 찾으시는 그이이시기에 조미료매대에 진렬된 콩기름, 들깨기름들을 비롯한 각종 먹는기름들을 보시면서는 인민들에게 기름을 떨구지 말고 팔아주어야 한다고 간곡히 이르시였다.

참으로 인민을 위하시는 그이의 마음은 끝이 없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상점운영을 담당한 단위의 일군들에게 고기상점의 운영과 상품보장사업에 이르기까지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면서 인민들이 만수교고기상점의 덕을 본다는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다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이 덕을 본다는 좋은 소식!

경애하는 그이께 있어서 좋은 소식, 그이께서 기다리시는 제일 좋은 소식은 바로 인민이 덕을 본다는 소식, 인민의 행복과 기쁨이 나날이 커가는 소식이다.

전례없는 과일대풍을 이룩하였다는 과일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올린 편지를 받아보시고는 그리도 만족해하시며 한달음에 그곳을 찾으시고 겨울철 집중어로전투기간 짧은 기간에 많은 량의 물고기를 잡았다는 보고를 받으시고는 어로공들을 고무해주시기 위해 하루동안에 동해지구의 수산사업소들을 련이어 찾으시며 헌신의 로고를 바쳐가시는분이 바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이시다.

인민들이 하나라도 더 덕을 보게 하여주시려 위민헌신의 낮과 밤을 바쳐가시고 인민들에게 좋은것이 차례지게 되였을 때에는 그리도 기뻐하시며 멀고 험한 길도 한달음에 달려가시는 위대한 인민의 령도자를 모시여 난관과 시련이 겹쌓여도 우리 인민들의 얼굴에서는 언제나 기쁨과 행복의 웃음만이 피여나고있는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