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2-06-25

주체111(2022)년 6월 25일 《기사》

 

후방도 전선

 

후방의 공고화는 전쟁의 승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의 하나로 된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에서 우리 공화국이 이룩한 위대한 승리는 전시생산과 후방공고화의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현명한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청소한 우리 군대와 인민은 조국해방전쟁에서 력량상 대비가 안되는 강대한 적, 세계〈최강〉을 자랑하는 미제를 타승하는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였다.》

우리 공화국과 미제와의 력량상대비는 상상을 초월했다. 말그대로 보병총과 원자탄의 대결이였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후방을 전선의 방대한 물질적수요를 원만히 보장하는 강력한 보루로 꾸리는것을 전쟁승리의 관건적요인으로 보시였다.

전쟁이 일어난 즉시 전선과 후방을 통일적으로 지휘하는 군사위원회를 조직하시고 나라의 모든 사업을 전시체제로 개편할데 대한 방침을 제시하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7월 초순 어느날 당시 산업성의 일군들을 부르시였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일군들에게 후방에서의 투쟁은 인민군대의 전투를 보장하며 결국 전쟁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투쟁이다, 그래서 후방도 전선이라고 말하는것이며 전쟁승리의 요인의 하나로 후방의 공고성을 드는 까닭이 여기에 있다고 하시면서 그들이 자기 사업에 대한 관점과 태도를 바로가지도록 하나하나 일깨워주시였다.

그러시고는 인민경제를 전시경제로 신속히 이행하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에 대해서도 일일이 가르쳐주시였다.

위대한 주석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공업부문만이 아닌 농업, 철도운수, 체신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의 모든 부문이 가장 신속하게 전시체제로 이행하게 되였다.

그 길에서 우리 로동계급은 수많은 공장, 기업소들을 찾고찾으시며 하신 위대한 주석님의 애국의 호소를 심장으로 받들어 군자리정신을 창조하였고 승리의 봄씨앗을 묻어가시는 우리 주석님의 숭고한 그 뜻에 이끌려 농민들은 전선원호의 보탑을 억세게 틀어잡을수 있었다.

인류력사는 수많은 전쟁사를 기록하고있다. 그러나 그 어느 갈피에 전쟁의 운명을 걸머진 최고사령관이 석수흐르는 갱도에 전시생산을 위한 큰걸음을 새긴적 있었고 불비쏟아지는 대지에 씨앗을 뿌린적이 있었던가.

전쟁의 그처럼 어려운 조건속에서도 《후방도 전선이다!》라는 전투적구호를 높이 들고 미제를 쳐부시는 심정으로 전시생산을 힘있게 다그친 인민들의 영웅적투쟁에 의해 우리의 후방은 강력한 생산기지로 더욱 튼튼히 꾸려져 미제와의 물질적, 경제적대결에서도 빛나는 승리를 안아올수 있었다.

정녕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현명한 령도는 우리 인민이 인류전쟁사상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게 한 힘의 원천이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