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2-08-09

주체111(2022)년 8월 9일 《기사》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시며

 

주체101(2012)년 4월 어느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만수교고기상점에 나오시여 준공을 축하하시였다.

이 상점은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그토록 마음쓰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다심한 은정에 의하여 마련된 인민사랑의 창조물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깊이 간직하시고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시며 친히 고기상점건설을 발기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여러차례나 상점건설장을 찾으시여 고기상점은 인민들이 즐겨찾을 곳인것만큼 구매자들의 편리를 최대로 보장할수 있게 건설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사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그리고 시공에서 인민성, 친절성을 철저히 구현하는것을 비롯하여 주방의 위치와 상점간판과 같은 세부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였다.

그러시고도 상점이 최상급의 상업봉사기지로 훌륭히 일떠섰을 때에는 내리는 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현지에 나오시여 준공을 축하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상점을 돌아보시면서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우리 인민에게 보다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려는것이 당의 의도이라고 뜻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룩한 모습을 우러르며 일군들은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할데 대한 그이의 숭고한 뜻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게 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