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2-12-01

주체111(2022)년 12월 1일 《기사》

 

제품평가의 기준

 

인민생활향상기지들을 찾으실 때마다 우리의 원수님께서 제일 관심하시는것은 제품의 질문제이다.

몇해전 어느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락랑위생용품공장(당시)을 찾으시였을 때 있은 일이다.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들을 만족속에 보아주시던 그이께서는 제품의 질을 지금보다 떨구어서는 절대로 안된다고, 그러자면 생산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고 기술지표를 잘 지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는 제품의 질을 더욱 높이고 생산을 정상화하는데 계속 큰 힘을 넣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다가 그이께서는 제품생산에서 나타나고있는 결함도 찾아주시고 그 원인도 차근차근 분석해주시였다.

그이의 가르치심을 받아안은 일군들은 우리 인민들에게 사소한 부족점도 없는 완벽한 제품을 안겨주시려고 그처럼 마음쓰시는 그이의 사랑의 세계에 격정을 금치 못해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계속하시여 앞으로 생산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더욱 높이고 기술지표를 잘 지키면 제품의 질을 얼마든지 높일수 있다고 하시면서 공장일군들이 자기 공장제품에 대한 사용자들의 평가에 항상 귀를 기울이여야 한다고, 공장제품을 써본 사람들의 평가를 통하여 제품의 우점은 무엇이며 결함은 무엇인가 하는것을 정상적으로 알아보고 해당한 대책을 세워나가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그이께서는 자신께서는 인민들이 우리가 생산하는 제품들을 써보고 좋아한다는 보고를 받을 때가 제일 기쁘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그이의 말씀은 일군들의 가슴을 세차게 울렸다.

그 어느 제품이나 그 평가의 기준을 인민의 리익과 편의에 두시고 인민의 기쁨속에서 자신의 기쁨을 찾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세상에 이렇듯 진정으로 인민을 위하시는 인민의 령도자가 또 어디에 있으랴 하는 격정이 일군의 가슴속에 고패쳤다.

정녕 그날에 하신 그이의 말씀은 일군들이 모든 제품의 평가기준, 가치기준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가를 깊이 새겨주게 한 뜻깊은 가르치심이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