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7-15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7월 15일 [기사]

해님의 축복속에 더 활짝 꽃펴나는 재능동이들의 별천지

 

한없이 따사로운 후대사랑으로 강성조선의 미래를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경상유치원에 불멸의 령도자욱을 새기신 때로부터 5년이 되였다.

아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떠받들며 제일 좋은것을 다 안겨주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숭고한 뜻을 정히 받드시여 새 세대들을 위한 사업을 당과 국가의 제일중대사로 내세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은혜로운 손길아래 경상유치원은 전국의 본보기유치원으로,세계적인 음악신동들을 배출한 종합적인 조기음악교육기지로 명성을 떨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대원수님들의 뜨거운 후대사랑, 미래사랑을 정히 받들어 대원수님들께서 그처럼 아끼고 사랑하시던 아이들을 키워야 하며 그들에게 세상의 모든 행복을 안겨주어야 합니다.

어린이들과 하신 약속을 잊지 않으시고 주체101(2012)년 5월에 이어 7월 14일 또다시 경상유치원을 찾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희망의 나래를 활짝 펴고 재능을 마음껏 꽃피우고있는 아이들의 행복한 앞날을 축복해주시고 이곳 일군들과 교양원들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어주시는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경상유치원에서 음악신동들을 많이 배출했다고 치하하시면서 어린이들에 대한 교육교양사업과 유치원관리운영에서 나서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아이들을 세상에 부럼없이 내세워주시려는 친어버이의 다심한 사랑은 갖가지 유희기재들과 아동도서들, 해마다 보내주시는 물고기와 과일, 식료품들에도 뜨겁게 어리여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믿음에 충정으로 보답하기 위하여 바쳐온 유치원의 일군들과 교양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지난 5년간 많은 성과들이 이룩되였다.

학령전어린이들의 지능계발이 중요하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이들은 유치원의 통합수업을 전국적으로 제일먼저 시범화하고 어린이교육지원프로그람 《신비경》을 개발도입함으로써 교육교양사업에서 큰 은을 내고있다.

일군들과 교양원들은 모든 교실들을 다기능화된 교실로 꾸리고 교수의 현대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여 어린이들의 지적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적극 이바지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경상유치원의 어린이지능교육에서 이룩한 성과를 널리 소개선전하며 전국의 유치원들에 일반화할데 대한 크나큰 은정을 돌려주시였다.

유치원에서는 음악적감수성이 뛰여난 어린이들을 선발하고 창조적인 교수수법들을 적극 활용하여 수많은 음악신동들을 키워냈다.

이 과정에 훌륭한 피아노연주로 경애하는 원수님께 기쁨을 드리고 국제무대들에서 세상사람들을 깜짝 놀래운 최지예, 한수려, 홍수련, 정영주를 비롯한 국제콩클수상자들이 배출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경상유치원을 현지지도하신 5돐을 뜻깊게 맞이하며 이곳 일군들과 교양원들, 어린이들은 이 나라 천만부모의 정을 합쳐도 비기지 못할 위대한 어버이의 사랑을 행복의 노래무대에 담아 펼쳐놓았다.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의 따뜻한 축복속에 희망과 재능을 활짝 꽃펴가는 행복동이들의 별천지 경상유치원과 더불어 위대한 후대사랑의 찬가는 끝없이 울려퍼질것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