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8-11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8월 11일 [보도]

평양시안의 농촌들에서 가을남새씨뿌리기 결속

 

평양시안의 농촌들에서 가을남새씨뿌리기가 전부 끝났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올해에 풍만한 가을남새작황을 마련할 열의드높이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힘찬 투쟁을 벌려 가을남새씨뿌리기를 결속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평양시농촌경리위원회 일군들은 시안의 농장들에서 유기질비료생산, 밭갈이 등 모든 준비를 빈틈없이 갖춘 조건에 맞게 모판만들기와 가을배추, 무우씨뿌리기를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질적으로 하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절세위인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사동구역 오류남새전문협동농장이 혁신의 앞장에서 내달렸다.

과학농사열풍속에 농장에서는 선진영농방법을 적극 받아들이는것과 함께 분조별, 개인별과제를 정확히 주어 7월 30일까지 가을남새씨뿌리기를 전부 끝내였다.

락랑구역 정백, 력포구역 류현남새전문협동농장과 순안구역 산양, 강남군 룡포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은 종자소독과 선별을 규정대로 하고 필요한 로력을 원만히 보장하면서 씨뿌리기를 질적으로 하였다.

수도시민들의 식생활을 책임졌다는 높은 자각을 안고 대성구역 대성남새전문협동농장에서도 앞그루작물을 수확하는 족족 포전정리를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진행하면서 씨를 뿌렸다.

만경대구역과 형제산구역, 강동군 등 시안의 농업근로자들은 적대세력들의 야만적인 제재책동속에서도 올해 농사에서 반드시 대승전고를 울릴 기세드높이 당면한 영농사업을 알심있게 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