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8-13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8월 13일 [보도]

백두의 혁명정신을 안고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자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 출발모임 진행-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온 나라 전체 군민이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야만적인 반공화국제재책동을 단호히 짓부시며 자력자강의 창조대전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때에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이 시작되였다.

이번 답사행군은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혁명의 성산 백두산을 잘 알고 항일유격대식사업방법과 일본새를 적극 따라배워 사회주의강국건설의 기수,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

혜산시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앞 교양마당에서 12일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 출발모임이 진행되였다.

 

 

모임에 앞서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모임에서는 최영림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명예부위원장이 발언하였다.

 

 

그는 당의 령도밑에 백두산대국의 강대성과 무진막강한 국력이 힘있게 과시되고 만리마시대를 빛내이는 눈부신 성과들이 다계단으로 이룩되고있는 시기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을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에로 불러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여기에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총공격전의 앞장에서 자기의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나갈것을 바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가 담겨져있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자력자강의 만리마대고조진군을 진두지휘하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에 커다란 의의를 부여하시고 답사행군대원들에게 뜨거운 은정을 베풀어주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적신념을 벼려주고 최후승리의 신심을 북돋아주는 백두의 칼바람을 안고 혁명의 한길을 끝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그는 모든 대의원들이 이번 답사행군을 통하여 백두대지에 어려있는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더욱 깊이 체득하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따라 백두의 대업을 기어이 완수할 철의 신념과 혁명적의지를 굳게 간직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혁명가요를 높이 부르며 불굴의 투쟁정신과 강의한 의지, 조직성과 규률성, 고상한 집단주의정신을 발휘함으로써 최고주권기관성원으로서의 자질과 능력, 품격을 갖추어나갈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항일혁명투사들처럼 답사행군기간 인민들속에 깊이 들어가 군중정치사업을 첨입식으로 벌리며 인민의 대표답게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찾아하여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혁명전통교양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앞장에서 충정으로 받들어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백두산에로의 행군길을 다그쳐나갈데 대하여 그는 강조하였다.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따르는 길에 최후의 승리가 있다는 혁명신념을 깊이 간직하고 일심단결,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원쑤들의 제재책동을 짓부시며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다그쳐나갈 불같은 맹세를 가다듬었다.

 

 

출발모임이 끝난 다음 답사행군대원들은 보천보전투승리기념탑과 량강도혁명사적관을 참관하였으며 혜산혁명렬사릉 등을 돌아보았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