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0-11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0월 11일 [보도]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 당창건사적관 참관

 

조선로동당창건 72돐을 맞으며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과 내각, 근로단체, 성, 중앙기관 일군들이 10일 당창건사적관을 참관하였다.

해방산기슭에 자리잡은 사적관을 찾은 참관자들은 주체의 혁명적당,조선로동당창건의 력사적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영광찬란한 혁명력사가 집대성되여있는 사적관의 여러곳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참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항일혁명의 불길속에서 당창건의 조직사상적기초를 마련하신데 토대하여 해방후 짧은 기간에 우리 당의 창건을 온 세상에 선포하신데 대한 해설을 들으면서 어버이수령님의 위대성을 더욱 가슴깊이 체득하였다.

사적관의 여러 호실들에 정중히 모신 위대한 수령님의 영상사진문헌들을 우러르며 그들은 주체형의 혁명적당건설의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시고 당의 령도적역할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겨보았다.

그들은 검소하게 꾸려진 집무실들과 응접실, 회의실을 돌아보면서 당의 조직로선과 정치로선을 환히 밝혀주시고 광범한 군중을 당의 두리에 튼튼히 묶어세우시여 우리 당을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혁명적당,참다운 령도적정치조직으로 건설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고매한 풍모에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한평생 금고에 소중히 보관하고계시던 뜻깊은 기념사진앞에서 그들은 절세위인의 숭고한 동지애의 세계를 심장깊이 절감하였으며 김책동지처럼 당의 사상과 령도에 끝없이 충실한 일군,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우리 당의 참된 충신으로 삶을 빛내일 일념으로 가슴 불태웠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건당, 건국, 건군위업실현을 위하여 항일혁명투사들을 전국각지에 파견하시고 당파와 주의주장이 다른 수많은 인사들과 각계층 인민들을 만나시여 크나큰 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신데 대한 사적자료들과 전시물들은 참관자들에게 깊은 감명을 안겨주었다.

참관자들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에 개선하시여 항일혁명투사들과 함께 계시던 집과 못가, 당창건사적비도 돌아보았다.

그들은 조선로동당의 영광스러운 력사는 주체형의 혁명적당을 창건하시고 백승의 전통을 마련해주시였으며 우리 당과 혁명의 천만년미래를 꽃피워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탁월한 령도와 불멸의 업적으로 빛나고있음을 다시금 절감하였다.

당과 국가의 책임일군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만대에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우리 당을 영원히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기 위한 투쟁에서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영예로운 사명과 본분을 다해갈 불타는 맹세를 굳게 가다듬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