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0-11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0월 11일 [보도]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70돐 기념행사 참가자들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 표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만경대혁명학원, 강반석혁명학원창립 70돐 기념행사참가자들이 10일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주체의 최고성지를 찾은 참가자들은 한없이 고결한 혁명적의리를 지니시고 유자녀들을 백두의 혈통을 꿋꿋이 이어나가는 믿음직한 혁명의 핵심골간으로 키워주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립상이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섰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그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 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에서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품속에서 자라난 만경대의 아들딸, 백두산의 아들딸답게 주체혁명위업의 바통을 굳건히 이어나가고있음을 마음속으로 아뢰이면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그들은 불세출의 전설적위인들에 대한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흠모의 정이 어린 훈장보존실들과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혁명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현지지도와 외국방문의 길에서 리용하신 승용차와 전동차, 배, 렬차보존실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모시며 혁명선렬들의 고귀한 투쟁정신을 본받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고 반미대결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힘차게 싸워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