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2-06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2월 6일 [보도]

농근맹일군들의 경험발표회와 농업근로자동맹 사업성과전시회 진행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농업근로자동맹의 역할을 높일데 대하여》발표 1돐기념 농근맹일군들의 경험발표회와 농업근로자동맹사업성과전시회가 5일 중앙로동자회관에서 진행되였다.

농근맹일군들의 경험발표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로작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농근맹조직들을 조직력과 단결력이 강한 전투적대오로 꾸려나가는 과정에 이룩된 성과들이 언급되였다.

토론자들은 모든 농근맹원들을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키우는것을 동맹사업의 총적투쟁과업으로 틀어쥐고 위대성교양을 기본으로 하는 5대교양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벌려 그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자, 자력자강의 투사, 계급투쟁의 맹수들로 튼튼히 준비시켜온데 대하여 말하였다.

당의 과학농사방침의 정당성과 생활력이 현실에서 뚜렷이 나타나도록 과학기술보급사업을 힘있게 내밀고 다수확운동을 위한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전개하여 어디서나 알곡증산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게 한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동맹조직생활지도를 옳은 방법론을 가지고 짜고들고 모범초급단체창조운동을 줄기차게 벌려 농근맹조직들을 활력있게 움직이는 산조직으로 꾸려나가는데서 귀중한 사업경험을 얻게 되였다고 강조하였다.

농업근로자동맹사업성과전시회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농업근로자동맹 제8차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서한을 높이 받들고 농근맹중앙위원회와 각급 농근맹조직들이 지난 1년간 동맹건설과 활동에서 거둔 성과들을 보여주는 30여종에 230여점의 전시물들과 직관물, 다매체편집물들이 출품되였다.

각지 농근맹조직들에서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로 농근맹원들을 힘있게 불러일으키기 위한 정치사상교양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전투적으로 진행한데 대하여 소개한 직관물들이 전시되였다.

다매체편집물들과 전시물들은 농근맹조직들에서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기 위한 대중적기술혁신운동과 26호모범기대창조운동을 비롯한 여러가지 대중운동을 활발히 조직진행하여 당의 농업정책관철에서 이룩한 자랑찬 성과들을 보여주고있다.

농근맹일군들의 경험발표회와 농업근로자동맹사업성과전시회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정신을 받들고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전방인 농업전선에서 승리의 개가를 높이 울려갈 농근맹일군들과 농근맹원들의 혁명열, 투쟁열, 애국열을 총폭발시키도록 고무추동한 계기로 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