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3-08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3월 8일 [보도]

 

3.8국제부녀절 108돐기념 전국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 진행

 

3.8국제부녀절 108돐기념 전국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가 5일부터 7일까지 평양체육관에서 진행되였다.

당과 수령에 대한 불타는 충정과 뜨거운 애국심을 지니고 오늘의 만리마대진군길에 자랑찬 위훈을 수놓아가는 크나큰 긍지를 안고 녀성들의 국제적명절을 맞이하는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기쁨이 체육관에 차넘치였다.

평양시와 각 도들에서 선발된 3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 경기에서는 배구, 윷놀이, 발목매고달리기 등의 종목들이 진행되였다.

승부를 겨루는 매 경기들이 볼만하였지만 치렬하게 벌어진 배구결승경기는 선수들이 펼쳐보이는 재치있는 동작들과 멋진 득점장면들, 관람자들의 열기띤 응원으로 하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에서는 집단의 단결력과 높은 실력을 과시한 평양시단체가 종합 1등의 영예를 지니였다.

 

 

함경남도, 함경북도단체가 각각 2등, 3등을 쟁취하였다.

경기를 통하여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은 주체적녀성운동의 강화발전에 쌓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끝없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혁명적인 총공세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올해의 장엄한 진군에서 조선녀성의 혁명적기개를 힘있게 과시해나갈 의지를 잘 보여주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