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3-11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3월 11일 [보도]

오석산화강석광산에서 1.4분기계획 넘쳐 수행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과업을 높이 받들고 오석산화강석광산에서 증산돌격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기념비적창조물들이 거창하게 일떠서는 벅찬 시대적요구에 맞게 더 많은 돌제품을 생산할 일념안고 떨쳐나선 이곳 로동계급의 힘찬 투쟁에 의하여 9일 현재까지 1.4분기계획이 105%로 수행되는 자랑찬 성과가 이룩되였다.

광산의 일군들은 생산현장에서 화선식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려 종업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욱 고조시키는 한편 과학적인 작전과 능숙한 지휘, 이신작칙의 일본새로 대중을 이끌었다.

집단주의경쟁열풍속에 새 기술혁신안들과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이 수많이 창안도입되여 광산의 물질기술적토대는 지난해에 비해 훨씬 강화되였으며 생산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수 있는 확고한 전망이 열리였다.

석재생산의 선행공정을 맡고있는 원석2직장에서는 자행식원석절단기의 리용률을 최대한 높이고 굴착기, 기중기를 비롯한 중기계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면서 매일 계획을 160%이상 수행하였다.

부강조국건설에서 자기들이 지닌 숭고한 사명감을 깊이 자각한 원석1, 3직장의 로동자들도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증산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며 생산을 끊임없이 늘여나갔다.

연마직장에서는 새 세대 기능공대렬을 늘이면서 돌가공품생산속도와 질을 훨씬 높일수 있는 10여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도입하여 많은 석재를 생산하였다.

운수작업반의 운전사들도 화물자동차의 기술관리에 힘을 넣어 그 가동률을 1.3배이상으로 끌어올림으로써 생산을 늘이는데 적극 기여하였다.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맞이하는 올해를 빛내이려는 광산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드높은 열의는 련일 높은 생산성과로 이어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