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3-12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3월 12일 [보도]

1.4분기계획을 넘쳐 수행한 기세로 계속혁신

 

평양시피복공업관리국산하 공장들에 계속혁신의 기상이 나래치고있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의 세번째 해인 올해에 보다 큰 전진을 이룩할 일념안고 떨쳐나선 관리국의 로동계급은 지난 6일까지 1.4분기계획을 200%로 초과완수한 기세를 늦춤이 없이 증산돌격전을 벌려나가고있다.

관리국의 일군들은 높이 세운 올해 전투목표를 점령하기 위한 경제작전과 지휘를 면밀하게 짜고드는 한편 산하단위들에 내려가 힘있는 정치사업으로 생산자대중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켰다.

모란피복공장에 집단적혁신의 불길이 타오르고있다.

생산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과학기술의 힘으로 풀어나가기 위한 사업이 적극적으로 전개되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힘있게 벌어지는 속에 공장에서는 2월초까지 1.4분기계획을 앞당겨 끝내였으며 현재 계획수행률은 235%에 달하고있다.

서포옷공장, 선교직물공장에서는 자재보장사업에 선차적인 관심을 돌리고 설비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여 계획을 각각 213%, 212%로 완수하였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려 합리적인 지구들을 창안도입하고 생산능률을 훨씬 높인 룡성옷공장, 서성피복공장, 삼석옷공장에서도 지은옷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락랑옷공장, 평양, 대성, 형제산피복공장의 로동계급은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구호를 들고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총발동하여 증산의 동음을 세차게 울림으로써 관리국적인 계획수행에 크게 이바지하고있다.

평양시피복공업관리국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할 기세드높이 상반년계획을 앞당겨 끝내기 위한 생산돌격전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