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3-14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3월 14일 [보도]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 더 많은 전기를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일터마다에서 자랑찬 승전포성을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울려가고있다.

1월과 2월 전력생산계획을 빛나게 완수한 이들은 3월에도 필승의 신심드높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 매일 많은 량의 전력을 생산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화력에 의한 전력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며 불비한 발전설비들을 정비보강하여 전력손실을 줄이고 최대한 증산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합니다.》

련합기업소당위원회에서는 생산자대중이 천리마의 대진군으로 세기적인 변혁을 이룩한 전세대들의 투쟁정신을 대를 이어 빛내이며 혁신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도록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이곳 참모부에서는 화력에 의한 전력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며 발전설비들을 정비보강하여 전력손실을 줄이고 최대한 증산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구체적으로 짜고들고있다.일군들은 한개 단위씩 맡고 현장에 내려가 어렵고 힘든 모퉁이마다에 어깨를 들이밀며 로동자, 기술자들과 함께 불꽃튀는 전력생산투쟁을 벌리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전투장마다에서 1.4분기계획을 앞당겨 완수하기 위한 생산돌격전이 치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열생산1직장과 2직장의 일군들은 교대별생산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면서 보이라를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운영하는데 힘을 넣고있다.

1호와 3호, 6호와 11호보이라의 로동자들이 1월과 2월생산과제를 빛나게 완수하는데 적극 이바지한 기세로 3월에도 혁신의 앞장에서 계속 내달리고있다.

타빈직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설비들에 대한 교대별인계인수와 점검보수를 규정의 요구대로 진행하면서 설비관리에 큰 힘을 넣고있다.

특히 1호와 2호, 5호와 7호타빈발전기의 조작공, 운전공들과 담당기사들은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하면서 설비들의 만부하를 책임적으로 보장하여 1월과 2월에 이어 3월에도 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하차직장과 운탄직장의 로동자들은 석탄하차작업을 불이 번쩍 나게 해제끼면서 보이라들에 석탄을 제때에 보장해주고있다.

보수부문 직장들에서는 발전설비대보수전투를 힘있게 다그치기 위한 준비사업을 일정계획대로 추진시키고있다.

특히 공기예열기 주요부분품과 타빈날개들을 새로 교체하여 수만kW의 전력증산예비를 얻어내고 공기려과기술을 새로 도입하며 가까운 시일안에 산소생산공정의 시운전을 진행하고 보이라에 산소에 의한 미분탄착화기술을 도입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주체의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철의 신념을 안고 산악같이 떨쳐나선 이곳 련합기업소로동계급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전력생산성과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확대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