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3-14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3월 14일 [보도]

 

석탄증산의 불길 세차게 타오른다

- 남덕청년탄광에서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의 세번째 해인 올해에 경제전선전반에서 활성화의 돌파구를 열어제껴야 하겠습니다.》

남덕탄광의 일군들은 북창의 대동력기지에 더 많은 석탄을 보내주기 위한 사업을 박력있게 밀고나가고있다. 일군들은 갱들의 생산실태를 손금보듯이 환히 꿰들고 제때에 동발나무를 보장하며 탄차보수를 적극 따라세워 석탄을 캐내는족족 실어내도록 하고있다.

일군들은 탄광에 파견된 2월17일과학자, 기술자돌격대와의 창조적협조를 강화하여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풀어나가고있다. 현재 쓰고있는 벨트콘베아의 로라들을 다른 재료로 만들어 설비의 가동률을 보다 높이는 사업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또한 새로운 방법을 받아들여 석탄운반능력을 훨씬 높이고 탄차의 탈선현상을 없애며 침목 등을 극력 절약하기 위한 사업도 전개되고있다.

탄광의 일군들은 굴진막장들에 막대동발을 받아들이는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어 채탄막장들에 동발나무가 원만히 보장되게 하고있다.

10갱, 6갱, 1갱의 탄부들이 석탄증산의 앞장에서 기운차게 내달리고있다.

10갱의 탄부들은 당중앙의 불빛, 사회주의의 불빛을 지켜간다는 남다른 긍지안고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치며 련속적인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이곳 일군들은 대오의 기수가 되여 대중을 이끌면서 생산지휘를 능동적으로 해나가고있다.

6갱의 탄부들은 예비채탄장을 마련하는데 힘을 넣는 한편 앞선 채탄방법을 받아들여 매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1갱의 일군들은 동발나무를 회수하여 적극 리용하는 사업을 꾸준히 내밀어 부족되는 동발나무를 보장하고있다.

2갱과 청년갱, 5갱, 9갱의 탄부들도 증산투쟁에서 큰걸음을 내짚고있다.

탄광의 탄부들은 만리마속도창조를 위한 총진군길에서 시대의 선구자가 될 한마음으로 가슴 불태우며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고있다.

대중의 앙양된 기세에 맞게 탄광에서는 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고 총화사업을 의의있게 진행하여 탄부들의 증산열의를 더해주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