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4-15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4월 15일 [보도]

강원도어린이교통공원 준공식 진행

 

강원도어린이교통공원이 훌륭히 건설되였다.

원산시에 꾸려진 어린이교통공원에는 교통안전교육관과 야외교통안전실습장,자동차놀이장 등 어린이들과 학생소년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원만히 줄수 있는 조건이 그쯘하게 갖추어져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후대관,미래관을 정히 받들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각지에 어린이교통공원들을 잘 꾸리도록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고 건설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어머니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한결같이 떨쳐나선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인민내무군 군인들은 어린이교통공원을 최상의 수준에서 일떠세우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전개해나갔다.

건설자들은 강원도정신창조자답게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체의 힘으로 뚫고 기초굴착과 벽체쌓기,내외부미장,록지조성 등 모든 공사과제를 불이 번쩍나게 해제껴 완공을 앞당겼다.

준공식이 14일에 진행되였다.

강원도당위원회 위원장 박정남동지,도인민위원회 위원장 한상준동지,관계부문 일군들,어린이교통공원관리소 종업원들,원산시안의 근로자들,조선인민내무군 군인들,학생소년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박정남동지가 준공사를 하였다.

연설자는 우리 당의 숭고한 후대사랑,미래사랑에 떠받들려 교통공원이 어린이들의 과외교양거점답게 훌륭하게 일떠섰다고 하면서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자라나는 새 세대들을 사회주의강성조선의 믿음직한 역군으로 키우기 위한 사업에 적극 이바지할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는 어린이교통공원관리소의 종업원들이 높은 책임감을 안고 당의 은정이 깃들어있는 건물과 시설물,기재들을 정상유지,정상관리해나가며 교육학적요구와 어린이들의 년령심리적특성에 맞게 교통안전교양사업을 짜고들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준공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어린이교통공원을 돌아보았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