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5-15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5월 15일 [보도]

 

주체철생산계획 매일 105%로 넘쳐 수행

-보산제철소에서-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보산제철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과감한 증산돌격전으로 주체철생산계획을 매일 105%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제철소에서는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구호를 높이 들고 과학기술에 철저히 의거하여 생산적앙양을 일으켜나가기 위한 화선식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리는 한편 현존생산토대를 최대한으로 리용하여 생산을 늘이도록 조직사업을 면밀하게 짜고들었다.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경영활동을 과학화하기 위한 사업과 함께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다그쳐 1호회전로의 산소취입공정확립을 짧은 기간에 실현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회전로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탐구동원하고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 로보수주기를 종전에 비해 절반으로 단축하였으며 새로운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여 주체철생산을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130%로 장성시키였다.

미분탄직장의 로동계급은 설비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여 회전로들에 연료를 원만히 공급하고있다.

선별직장에서는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제품의 실수률을 높이고있으며 원료직장에서도 생산이 늘어나는데 맞게 필요한 정광과 석탄을 충분히 대주기 위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철야진군속도를 다그치고있는 내화물직장의 로동계급은 집단적혁신으로 로보수에 필요한 내화벽돌생산량을 종전보다 매일 1.5배로 늘이고있다.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철강재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할 일념안고 보산제철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철의 기지 강선에 더 많은 제강원료를 보장하기 위하여 날마다 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