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1-06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1월 6일 [보도]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꾸바공화국 국가리사회 위원장 겸 내각수상 숭고한 경의 표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5일 꾸바공화국 국가리사회 위원장 겸 내각수상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최룡해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외무상인 리용호동지가 꾸바공화국 대표단성원들과 동행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립상량옆에는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대가 정렬해있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에 꾸바공화국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는 반제자주의 기치높이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 혁명의 전취물을 영예롭게 수호하며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한 공동투쟁에서 조선과 꾸바 두 나라사이의 전투적친선단결을 마련해주시고 강화발전시켜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에서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는 위대한 수령님들께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와 대표단성원들은 만민의 열화같은 흠모의 정이 어린 훈장보존실들과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혁명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현지지도와 외국방문의 길에서 리용하신 승용차와 전동차, 배, 렬차보존실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는 방문록에 글을 남기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