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1-09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1월 9일 [보도]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 년간 공업총생산액계획 완수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의 로동계급이 줄기찬 로력투쟁을 벌려 년간 공업총생산액계획을 101.3%로 완수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와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이곳 로동계급은 년초부터 전기기구생산에서 끊임없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였다.

일군들은 현장들에 나가 대중의 심금을 울리는 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리는 한편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최대한 동원하고 공정간 맞물림을 치밀하게 짜고들어 일터마다에 혁명적기상이 나래치게 하였다.

선행공정을 담당한 소재준비직장의 로동자, 기능공들이 계획수행의 앞장에서 내달리였다.

이들은 창조적지혜와 완강한 실천력으로 로의 정상가동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하고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힘을 넣어 매일 계획을 110%이상 수행하였다.

형타직장에서는 작업반사이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려 수시로 제기되는 긴급한 형타가공을 해제끼였으며 청년조작기구직장에서 앞선 가공방법들을 받아들이고 지구들을 창안도입하여 교류접촉기와 단추개페기생산에서 높은 실적을 기록하였다.

절약이자 생산이라는것을 명심한 도금직장의 로동자들은 자재를 효과적으로 리용함으로써 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하였다.

공무동력직장의 로동자들도 필요한 공구들을 자체로 마련해놓고 선반, 볼반 등의 정비보수를 책임적으로 하여 각종 부속품들을 제때에 생산보장하였다.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성과에 만족함이 없이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고지점령의 높은 목표를 향해 계속혁신, 계속전진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