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2-07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2월 7일 [보도]

각종 뽐프와 전동기생산에서 혁신

 

안주뽐프공장에서

 

안주뽐프공장에서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맞으며 년간생산계획을 완수한 기세드높이 삼지연군꾸리기전투장에 보내줄 각종 뽐프생산에서 계속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당조직의 지도밑에 공장일군들은 우리 혁명의 고향군, 백두산아래 첫 동네인 삼지연군을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리상향으로 전변시키기 위한 투쟁에서 종업원들이 창조적적극성을 발휘하도록 고무추동하고있다. 이와 함께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 자재보장사업을 앞세우는 한편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걸린 문제들을 풀어나가고있다.

생산의 첫 공정을 맡은 주물직장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주물품의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앞선 작업방법을 받아들이면서 매일 맡겨진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청년가공직장 로동자, 기술자들은 서로의 힘과 지혜를 합쳐가며 종전에 비해 부분품가공시간을 훨씬 줄이고 정밀도를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고있다. 제단직장과 청년조립직장을 비롯한 여러 직장의 로동자들도 삼지연군꾸리기에 떨쳐나선 건설자들과 한전호에 선 심정으로 단조품의 질과 조립속도를 부쩍 높여나가고있다.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다는 화선식경제선동의 북소리가 힘있게 울려퍼지고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미풍이 높이 발휘되는 속에 삼지연군꾸리기전투장에 보낼 각종 뽐프생산은 계속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성천강전기공장에서

 

성천강전기공장에서 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삼지연군꾸리기전투장에 보내줄 각종 전동기생산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단위별사회주의경쟁을 심화시키고 내부예비동원사업을 짜고드는 한편 생산자대중의 심장에 불을 다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벌리면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앞장에서 풀어나가고있다.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이 높이 발휘되는 속에 생산현장들은 증산돌격투쟁으로 부글부글 끓어번지고있다.

주물직장과 소재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생산의 첫 공정을 지켜선 높은 책임감을 안고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매일 전투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형타, 가공, 프레스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도 5개년전략목표수행 증산돌격운동의 앞장에서 달릴 불같은 일념을 안고 전동기조립에 필요한 형타와 부속품생산에서 집단적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생산의 마감공정을 맡은 조립직장에서도 두뇌전, 기술전의 열풍을 일으키며 각종 부분품조립에서 련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