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1-09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월 9일 [보도]

평양시 보건기관들에서 현장의료봉사활동 힘있게 전개

 

평양시 의료일군들이 새해전투로 들끓는 대고조전역에서 의료봉사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보건부문 일군들은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한가지라도 더 찾아하기 위해 새해 첫날부터 현장의료봉사활동에 떨쳐나섰다.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병원의 의사, 간호원들은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로 달려나가 치료예방사업에 온갖 지성을 다하며 발전소로동계급의 높은 창조정신과 혁명적열의를 북돋아주었다.

약동의 기상이 나래치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 등을 찾은 김만유병원, 보건성 피부병예방원, 평양안과병원 의료일군들은 전투현장에서 일손을 다그치는 로동자들을 고무격려해주며 검진 및 치료사업을 적극적으로 벌려 생산자들을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켰다.

류경안과종합병원, 보건성 치과종합병원에서는 검덕광업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여러 단위에서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증산돌격운동에 떨쳐나선 로동자들에 대한 예방치료사업을 성심성의로 진행하였으며 평양시안의 육아원, 애육원 원아들에 대한 검진과 치료대책도 면밀히 세웠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에 나간 평양산원 의료일군들은 모든 제사공들이 건강한 몸으로 생산에서 혁신하도록 의료봉사활동에 온갖 정성을 기울였으며 옥류아동병원 치료대원들도 동평양화력발전소의 탁아소, 유치원을 찾아가 어린이치료예방사업을 책임적으로 하여 녀성로동자들의 증산투쟁을 고무하였다.

평양시 보건일군들의 현장의료봉사활동은 성실한 피와 땀으로 조국의 위대한 력사를 써나가기 위해 헌신분투하는 근로자들의 애국투쟁을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