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1-09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월 9일 [보도]

기관차, 객차수리계획 매일 110%이상 넘쳐 수행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혁명적앙양을 일으켜나갈데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혁신의 불길을 지펴올리고있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에 박차를 가해갈 기세드높이 새해진군길에 떨쳐나선 이들의 헌신적인 로력투쟁에 의하여 기관차, 객차수리계획이 련일 110%이상 수행되고있다.

일군들은 올해전투목표를 높이 세운데 맞게 대중의 가슴마다에 자력갱생의 신념을 백배해주기 위한 화선식정치사업을 앞세우면서 능숙한 조직자, 완강한 실천가가 되여 공정별작업조직과 지휘를 패기있게 해나갔다.

선행공정을 담당한 주물직장의 로동계급이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많은 주물품을 보장함으로써 전기기관차와 객차수리를 위한 부속품생산에 적극 기여하고있다.

부속품가공을 맡은 단위들에서 집단적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실적을 올리였다.

결사관철의 창조본때, 투쟁기풍을 발휘하며 1, 3가공직장 로동자들은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 기대마다 만가동, 만부하를 걸어 견인전동기, 대차, 차바퀴, 압축기부속품가공계획을 매일 107%이상 해제끼고있다.

사회주의경제건설의 힘있는 추동력인 자력갱생정신과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2가공직장에서도 제품의 특성에 맞는 앞선 가공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면서 가공속도를 높일수 있는 합리적인 지구도 제작도입하여 부속품가공량을 종전보다 1.5배이상으로 끌어올리였다.

기관차조립직장, 객차직장에서는 맹렬한 돌격전으로 맡겨진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완수함으로써 사회주의건설전역에 대한 물동수송과 교통운수수단보장을 믿음직하게 담보하고있다.

단조직장, 소재직장, 자력갱생직장의 로동자들도 철도수송능력을 높이는데 이바지할 일념안고 기관차, 객차수리를 위한 소재 및 규격품보장을 책임적으로 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