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15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15일 [보도]

1.4분기 공업총생산액계획 앞당겨 완수

 

-기계공업성산하 공장들에서-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만리마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는 기계공업성산하 공장들에서 1.4분기 공업총생산액계획을 앞당겨 완수하였다.

사회주의자립경제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 이바지할 일념밑에 기계공업성과 성산하 공장일군들은 모든 예비와 가능성, 잠재력을 최대한 동원하여 맡겨진 인민경제계획을 수행하기 위한 생산조직과 지휘를 박력있게 전개하였다.

당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금성뜨락또르공장의 로동계급이 1.4분기계획을 109.5%로 수행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공장에서는 생산공정의 불합리한 개소들을 기술개건하는데 큰 힘을 넣어 변속기본체와 각종 치차를 비롯한 부속품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도록 하였다.

생산의 선행공정을 맡은 주물, 주강, 단조직장에서는 설비들의 점검보수를 깐지게 하면서 소재생산을 부쩍 늘이였으며 함유연직장에서도 CNC공작기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가공속도를 최대로 높이였다.

사회주의증산경쟁의 열풍속에 안주절연물공장의 로동자들이 인민경제 여러 부문과 중요대상들에 보내줄 첫 분기 절연물생산을 계획보다 훨씬 초과완수하였다.

공장에서는 예비부속품을 충분히 마련하는 한편 생산에 필요한 원료, 자재보장을 선행시키고 일별, 월별계획수행에서 앞선 작업반과 로력혁신자들,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내놓은 기술자, 기능공들에 대한 평가사업을 잘하여 대중의 창조적열의를 높여주었다.

년초부터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온 평양326전선공장, 경성애자공장이 1.4분기계획을 각각 107%이상 수행하였다.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교차생산조직과 지휘를 치밀하게 짜고들고 직장, 작업반들사이의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설비의 가동률과 리용률을 높임으로써 생산량을 늘이였다.

김책공기기계공장, 사리원보이라공장의 로동자들도 1.4분기계획을 넘쳐 수행한 기세드높이 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