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06-07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6월 7일 [보도]

 

조선소년단창립 73 경축행사 대표들의 생일축하모임 진행

 

 

온 나라의 학부형들과 인민들의 축복속에서 조선소년단창립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소년단대표들이 당의 은정어린 생일상을 받아안았다.

남포혁명학원 학생 최수향, 북청군 북청초급중학교 학생 박세광을 비롯한 70여명의 소년단원들이 생일축하모임에 참가하였다.

6일 저녁 4.25려관에서 진행된 모임에서는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 박철민동지가 발언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은정속에 뜻깊은 생일상을 받아안은 소년단대표들에게 고향의 부모님들과 학교의 선생님들, 다정한 동무들의 마음까지 합쳐 열렬한 축하를 보내였다.

경축행사 대표들이 받아안은 생일상에는 우리 소년단원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며 다심하고 뜨거운 정을 부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웅심깊은 사랑이 깃들어있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소년단원들이 지덕체를 겸비한 앞날의 유능한 혁명인재로 자라나며 일터마다에서 새로운 기적과 위훈을 창조하는 아버지, 어머니, 형님, 누나들의 힘찬 투쟁에 발맞추어 여러가지 사회정치활동과 좋은일하기운동을 활발히 벌릴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생일상을 받아안은 소년단대표들은 오늘의 영광과 행복을 한생의 소중한 추억으로 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께 끝없이 충직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믿음직한 후비대로 튼튼히 준비해갈 결의를 다짐하였다.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