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6-11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6월 11일 [현지보도]

 

군인건설자들 50여동의 건물골조공사 결속

-양덕온천관광지구건설장에서-

 

우리 인민을 위한 종합적인 체육문화휴식기지, 건강치료봉사기지로 일떠서는 양덕온천관광지구건설장에 혁명군대의 결사관철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고있다.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과감한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군인건설자들이 휴양구획, 치료 및 료양구획, 려관구획, 종합봉사구획을 비롯한 여러 구획의 50여동 건물에 대한 골조공사를 70여일동안에 결속하였다.

건설에 동원된 부대들에서는 공사장마다에서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리며 군인대중의 앙양된 열의를 더욱 고조시키는 한편 일별, 주별, 월별공사계획을 면밀히 세우고 시공조직과 자재보장을 짜고들면서 작전과 지휘를 결패있게 하였다.

당의 구상과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라는 신념을 지니고 휴양1,2호동, 려관3호동건설을 맡은 부대들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은 불리한 공사조건에서도 집단적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압송기, 혼합기를 비롯한 능률높은 설비들을 집중하여 기본골조공사를 성과적으로 마무리하였다.

료양1호동, 치료1호동, 려관1호동공사를 맡은 부대들에서는 자재보장을 시공에 확고히 앞세우면서 공사의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여 실적을 올리였다.

려관2호동을 비롯하여 맡은 대상들의 골조공사를 불이 번쩍나게 해제낀 군인건설자들은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 문명의 개척자로서의 위용을 남김없이 떨쳐갈 열의밑에 낮과 밤이 따로없는 공격전으로 건설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공사를 성과적으로 완공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충정의 보고, 승리의 보고를 드리기 위해 총돌격전을 벌리고있는 인민군군인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해 공사실적은 나날이 뛰여오르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