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9-09-12

주체108(2019) 년 9월 12일 《보도》

 

평양기초식품공장에 2중3대혁명붉은기 수여

 

평양기초식품공장에 2중3대혁명붉은기가 수여되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확고히 전환시켜 공장에 깃든 당의 령도업적을 생산정상화로 빛내여가는 선구자집단의 영예를 지니였다.

11일에 진행된 수여모임에는 평양시당위원회 부위원장 김봉석동지, 관계부문, 공장의 일군들, 종업원들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정령이 전달된 다음 표창장과 기발이 수여되였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모범을 보인 일군들과 종업원들에게 훈장이 수여되였다.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고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에로 대중을 힘있게 불러일으켜 성과를 이룩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사업에 사상사업을 앞세워 대중의 정신력을 최대한으로 발양시키는것과 함께 자력갱생정신, 과학기술력으로 생산공정의 자동화를 더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고 제품의 질을 끊임없이 개선하며 생산문화, 생활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을 줄기차게 밀고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과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관철을 위한 만리마속도창조운동을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과 밀접히 결부하여 진행함으로써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모임에서는 결의문이 채택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