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0-08-04

주체109(2020) 년 8월 4일 《보도》

 

7월 인민경제계획 완수

-석탄공업부문에서-

 

석탄공업부문에서 증산돌격운동을 힘있게 벌려 성적인 7월 인민경제계획을 성과적으로 완수하였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앞선 발파방법을 받아들여 굴진순환당진도를 높임으로써 련합기업소적인 기본굴진, 준비굴진계획을 각각 103.4%, 120%로 넘쳐 수행하였다.

2.8직동청년탄광, 천성청년탄광에서 교대호상간 련계를 강화하고 압축기를 비롯한 설비들을 막장에 최대한 접근시키면서 매일 맡겨진 계획을 초과완수하였다.

화력탄보장에 최우선적인 힘을 넣고있는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굴진을 확고히 앞세우고 채탄에 력량을 집중하여 석탄생산량을 늘이였다.

제남탄광, 남양탄광, 서창청년탄광, 남덕청년탄광, 송남청년탄광 등에서는 련속천공, 련속발파로 굴진성과를 계속 확대하면서 교대당 실적을 부쩍 끌어올리였다.

안주지구탄광련합기업소, 명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매장량이 풍부하고 채굴조건이 유리한 개소들에 굴진소대들을 집중배치하고 설비와 자재보장대책을 제때에 따라세워 7월 석탄생산계획을 기한전에 끝내였다.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강동지구탄광련합기업소,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함남지구탄광련합기업소 등에서도 굴진성과를 확대하고 채탄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여 월계획을 결속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