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0-08-08

주체109(2020) 년 8월 8일 《보도》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예견되는 폭우피해대책을 철저히 세워간다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최근 많은 비가 내리는 과정에 나타난 부족점들을 하나하나 따져본데 기초하여 앞으로 예견되는 폭우로부터의 피해를 막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워나가고있다.

석탄공업성에서는 각지 탄광의 실태를 구체적으로 장악하고 이상개소를 제때에 퇴치하는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 큰물피해를 입을수 있는 도로구간들의 상태를 따져보고 제기된 문제들을 시급히 바로잡아 석탄운반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있으며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담당철길구간의 상태를 항시적으로 알아보고 해당한 대책을 따라세우고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는 불어난 산골물에 의해 운반설비들이 파손되지 않도록 하는데 응당한 관심을 돌리고 제기된 문제들을 즉시에 퇴치하고있다.

함남지구, 구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여러 탄광련합기업소에서도 장마철조건에 맞게 갱들의 안전상태를 점검하며 비정상적인 현상들을 그시그시 바로잡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큰물과 폭우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을 계속 힘있게 전개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건물들의 지붕에 이상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가를 다시한번 따져보면서 예방보수를 짜고드는것과 함께 배수체계를 보다 철저히 세우는데 힘을 집중하고있다.

여러 직장의 생산건물지붕에 대한 예방보수가 책임적으로 진행되고있으며 이미 세워진 배수체계를 더욱 강화하여 비물을 제때에 뽑기 위한 사업도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구내의 하수도정비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물이 빨리 빠지도록 하고있으며 배수뽐프들의 정비를 짜고들어 언제든지 만가동을 보장할수 있게 하고있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서 앞으로 예견되는 폭우로 인하여 전력생산이 중단되지 않게 하기 위한 사업을 더욱 강도높이 벌리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원료운반계통과 저탄장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데 중심을 두고 운탄계통에 여러대의 배수뽐프를 더 전개하여 보이라들에 석탄을 지장없이 공급할수 있게 하였으며 저탄장주변 수백m구간의 물도랑에 쌓인 감탕을 가시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여 많은 비가 내려도 물이 쭉쭉 빠질수 있게 하고있다.

여러 직장들에서 폭우에 석탄이 젖지 않도록 하기 위한 여러가지 사업도 정황에 맞게 진행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