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1-01-17

주체110(2021)년 1월 17일 《보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 꽃바구니 진정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16일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4차회의에 참가할 대의원들이 꽃바구니를 진정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여기에 참가하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주체의 사회주의국가건설위업의 개척자, 견결한 수호자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담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에 꽃바구니와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을 우러르며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우리의 국가정권이 언제나 인민을 위하여 참되게 복무하는 진정한 인민의 정권이 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신 절세위인들의 성스러운 혁명생애를 경건히 되새겨보았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국가건설사상을 높이 받들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우리의 인민주권을 더욱 반석같이 다지며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맡겨진 책무를 다해나갈 철석의 맹세를 다지였다.

 

 

 

 

 

 

(조선중앙통신)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