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1-06-24

주체110(2021)년 6월 24일 《보도》

 

력사적인 전원회의결정관철을 위한 대책 심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화학공업성에서 올해 전투목표를 빛나게 완수하기 위한 경제작전안을 과학적으로 현실성있게 보다 치밀히 세우고있다.

성에서는 협의회들을 소집하고 화학공업부문에서 해결하여야 할 문제들에 대한 발전지향적인 대책강구와 임무재분담을 심도있게 하고있으며 상반년계획수행과정을 분석하고 실제적인 변화와 결과를 이루어내기 위한 사색과 탐구를 거듭하고있다.

인재육성전략과 과학기술발전목표를 재검토하고 자체의 기술력량을 강화하며 올해 계획수행에 이바지하는 절실한 과학기술성과들을 이룩하기 위한 실천적문제들과 비료생산계획을 앞당겨 완수하고 화학제품생산을 늘이기 위한 방도적문제들에 대한 연구가 심화되고있다.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적극 동원하여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비료생산에 필요한 촉매와 원료들을 원만히 보장하며 설비관리의 과학화수준을 높이고 생산능력확장공사를 질적으로 완결할수 있는 실행대책들이 세워지고있다.

화학공업의 전반적발전을 담보하는 대상건설들을 힘있게 내밀기 위한 사업이 적극 추진되고있다.

탄소하나화학공업창설을 위한 대상공사와 관련하여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며 공정건설을 완강하게 밀고나가도록 조직사업이 구체적으로 이루어지고있으며 신의주화학섬유공장의 개건현대화공사계획을 일정대로 추진하도록 적극 떠밀어주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들도 확정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