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22-10-01

주체111(2022)년 10월 1일 《보도》

 

금속공업부문 제철, 제강소들 철강재생산에서 련일 혁신

 

금속공업부문 로동계급이 과감한 분발력으로 련일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고있다.

굴지의 대야금기지 김책제철련합기업소가 생산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용광로대보수를 질적으로 진행하여 선철생산능력을 종전보다 훨씬 높인 산소열법용광로직장에서 원료, 연료배합과 장입을 신속히 하고 앞선 용해방법을 받아들임으로써 차지당 쇠물생산량을 늘이고있다.

산소분리기분공장에서는 대형산소분리기를 비롯한 산소분리기들과 압축기들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리는것과 함께 설비들을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운영하여 질좋은 산소를 생산보장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생산계획을 일별, 순별로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강철직장에서는 전기로들에 산소미분탄취입기술을 받아들여 용해시간을 단축하고 쇠물의 질적지표보장에서 개선을 가져옴으로써 강철생산을 부쩍 늘이였다.

가스발생로직장의 기술자, 기능공들은 벨트콘베아의 기술개조를 진행하여 알탄건조능력을 종전보다 늘이였으며 압연직장의 로동자들도 전동기와 변압기의 전력소비기준을 낮추고 압연설비들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여러건의 기술혁신안을 창안함으로써 압연강재생산에서 뚜렷한 실적을 냈다.

보산제철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회전로의 만가동을 보장하면서 매일 주체철생산계획을 1.2배이상으로 수행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