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3-17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3월 17일 [보도]

강원도정신창조자들의 투쟁기풍, 투쟁본때로 광물생산성과 련일 확대

-각지 광산들에서-

 

각지 광산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광물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만리마선구자대회를 향하여 총매진, 총돌격할데 대한 강원도정신창조자들의 호소를 받아안은 이들은 자력자강의 기세드높이 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려 그 이전시기에 비해 날마다 104%이상의 광물을 생산하면서 성과를 더욱 확대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영웅적인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주체혁명의 핵심부대, 나라의 맏아들답게 당의 사상과 위업을 앞장에서 받들며 경제강국건설에서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봉화를 추켜들고나가야 합니다.

각지 광산의 일군들은 들끓는 전투현장으로 들어가 생산자대중의 심장속에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서 피와 땀, 목숨도 서슴없이 바친 강원도인민들의 영웅적투쟁정신을 심어주기 위한 혁명적인 사상공세를 맹렬히 벌렸다.

굴지의 철광석생산기지인 무산광산련합기업소에서 철정광증산투쟁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광부들은 높아진 철정광생산계획을 앞당겨 끝낼 통이 큰 목표를 내세우고 결사관철의 투쟁정신으로 일정계획을 104%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기업소의 선행공정을 지켜선 로천분광산의 광부들은 서로의 집체적지혜와 힘을 합쳐 합리적인 발파방법과 굴뚫기방법들을 탐구하여 련속발파를 들이대면서 련일 많은 량의 철광석을 생산하고있다.

륜전기재들의 가동실적이자 곧 철정광증산이라는것을 명심한 대형자동차운전사들은 철광석과 박토를 한t이라도 더 실어나르기 위해 적재능력을 높일수 있는 기발한 착상들을 받아들여 쇠돌과 박토운반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재령, 은률광산의 광부들속에서도 기적창조의 열풍이 타번지고있다.

재령광산의 광부들은 생산에 유리한 조건들을 주동적으로 마련해가며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이고 능률적인 작업방법들을 도입하여 이달에 들어와 일별전투계획을 110%로 초과완수하였다.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으로 은률광산의 광부들도 대형권양기와 사별기, 굴착기 등의 설비들에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는데 필요한 자재들을 자체로 보장하면서 쇠돌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12월5일청년광산, 혜산청년광산, 은파, 상농광산의 광부들도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으려는 원쑤들의 책동을 자력자강의 무쇠마치로 짓부셔버리는 심정으로 드센 공격전을 들이대여 날마다 광물생산실적을 부쩍 올리고있다.

각지 광산의 일군들과 광부들은 이룩한 성과에 자만함이 없이 하루하루를 새 기록, 새 기준창조의 값높은 위훈으로 빛내여가며 만리마선구자대회를 향하여 질풍같이 내달리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