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3-18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3월 18일 [보도]

고려약생산 1.4배 장성, 1.4분기계획완수단위 계속 증가

-보건성 고려약생산관리국에서-

 

보건성 고려약생산관리국산하 공장들에서 강원도정신창조자들의 투쟁기풍,투쟁본때로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고려약생산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으로 관리국적인 분기생산실적은 15일현재 계획보다 1.4배로 장성하였다.

동대원, 평천고려약공장, 강계고려약가공공장을 비롯한 수십개의 단위들이 1.4분기계획을 기한전에 앞당겨 완수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관리국의 일군들은 당정책관철의 제일기수라는 자각을 안고 들끓는 전투현장들에 내려가 생산자대중의 무궁무진한 정신력을 총발동시키고 원료, 자재보장을 비롯하여 고려약생산을 늘이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줄기차게 벌어지는 속에 만경대, 선교, 대동강고려약공장 등 평양시안의 여러 공장들에서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필요한 약초들을 넉넉히 마련하고 생산공정의 현대화, 과학화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 지표별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였을뿐아니라 분기생산계획을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

순천고려약공장, 사리원, 연산, 리원영예군인고려약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도 과학기술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고려약의 엑스화실현을 비롯하여 제품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려 효능이 높은 인진대황알약, 건위산, 령신환, 어린이청심환 등 약품생산계획을 매일 넘쳐 수행하고있다.

보건성 고려약생산관리국산하 각지 공장들에서는 이룩한 성과에 토대하여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불길높이 만리마선구자대회를 향한 진군속도를 더욱 높여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