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3-19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3월 19일 [현지보도]

 

자력자강의 정신으로 총공사량의 77%계선 돌파

--혜산-삼지연넓은철길건설장에서--

 

혜산-삼지연넓은철길건설장에 대비약,대혁신의 열풍이 휘몰아치고있다.

사회주의강국건설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질 만리마선구자대회장에 자랑찬 로력적성과를 안고 들어설 기세드높이 총돌격전을 벌리고있는 216사단 혜산-삼지연철길건설려단 돌격대원들이 14일현재 총공사량의 77%계선을 돌파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들의 헌신적투쟁으로 로반과 차굴공사가 각각 89%,83%,다리와 옹벽공사가 95%,83%로 수행된것을 비롯하여 철길건설이 빠른 속도로 진척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나는 무엇을 바쳤는가라는 물음에 자신을 비추어보면서 애국의 마음을 가다듬어야 합니다.

혜산-삼지연넓은철길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려단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의 결사관철의 기상이 나래치는 공사장에서 낮과 밤이 따로없는 줄기찬 전투가 벌어지고있다.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의 화선식경제선동의 북소리가 곳곳에서 울려퍼지고 돌격대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고무추동하는 지휘관들의 첨입식정치사업이 힘있게 전개되고있다.

려단에서는 굴착기와 대형화물자동차를 비롯한 건설중장비들을 로반공사에 총동원하고 자재보장을 선행시키면서 전투조직과 지휘를 짜고들어 14일동안에 3월계획을 66%이상 수행하였다.

량강도련대의 돌격대원들은 여러대의 굴착기와 삽차, 압축기 등을 보충완비하고 조립식아치부재생산기지와 철근가공장, 단야장 등을 자체의 힘으로 꾸려놓은데 기초하여 공사를 박력있게 내밀어 이달에 들어와서만도 1 240여㎥의 피암차굴콩크리트치기를 진행하였다.

또한 위연청년역구내에서 6 500㎥의 토량을 처리하였으며 1 220여㎡의 옹벽공사를 하였다.

새로운 영웅청년신화를 창조해나갈 불타는 열의를 안고 북부철길청년돌격대의 전투원들이 매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당과 수령에 대한 끝없는 충정심을 안고 오늘의 하루하루를 기적과 위훈으로 수놓아가는 이들의 투쟁기풍에 의하여 3월전투계획이 훨씬 앞당겨 수행되였다.

평안남도련대에서는 천년책임, 만년보증의 립장에서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치고 실리있는 앞선 공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차굴피복공사의 질을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고있으며 성, 중앙기관련대에서는 불리한 작업조건에 맞게 보온대책을 철저히 세우면서 리명수청년역사 기초콩크리트치기에서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혜산-삼지연철길건설려단의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은 이룩된 성과에 자만함이 없이 강원도정신창조자들의 투쟁기풍, 투쟁본때로 계속혁신, 계속전진, 련속공격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