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게시날자 : 2017-03-20
위대한
도안의 당, 정권기관, 경제기관, 근로단체 일군들, 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보고회에서는 김성일 함경남도당위원회 위원장이 기념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력사적인 이 나날에
그는
위대한
그는 지난 기간 당조직들의 전투적기능과 역할이 비상히 강화되고 인민정권기관사업이 개선되였으며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정신적풍모가 일신되고 당의 로선과 정책관철에서 혁명적전환이 일어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전력, 화학, 기계공업을 비롯한 도안의 모든 부문에서 혁신적성과들이 이룩되고 수산부문에서 황금해의 새 력사가 펼쳐지고있다고 그는 강조하였다.
그는 농업생산장성의 물질기술적토대가 더욱 튼튼히 마련되였으며 이르는 곳마다에 현대적인 살림집들과 경공업기지들, 교육, 체육, 보건시설들과 문화정서생활기지들이 일떠선데 대하여 말하였다.
경애하는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고 혁명의 전성기를 대번영기로 이어나가는것은
보고자는
그는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발전능력을 새로 조성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전력생산을 늘이며 가치있는 과학기술성과들로 경제발전을 추동하여 주체비날론과 주체비료, 여러가지 화학제품과 대상설비생산에서 새로운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연, 아연, 마그네샤크링카, 석탄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며 농업과 수산업, 과수업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 한편 지방공업공장들을 활성화하여 인민생활향상에서 보다 큰 전진을 이룩할뿐아니라 도의 면모를 사회주의문명강국의 체모에 맞게 전변시켜나가야 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보고자는 도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