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0-06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0월 6일 [투고]

 

우리 조국을 핵강국, 로케트맹주국으로 빛내여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건강하여주십시요

 

조선로동당의 사상과 위업의 필승을 세계에 보여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성공은 세기를 두고 강위력한 국방력을 갈망해온 우리 민족의 력사에 특기할 대경사입니다.

조선인민의 자주를 위하여 세계의 평화를 위하여 《ㅌ.ㄷ》의 기치를 드신때로부터 위대한 수령님의 한생의 로고와 주체혁명위업을 계승발전시켜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한생의 념원을 오늘 백두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의 결과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였습니다.

우리들은 오늘 소리쳐 웨치렵니다. 세상에 긍지높게 자랑합니다. 세계의 자주와 평화를 지향하는 사람들아 살펴보라! 북극에서 남극까지 평양에서 시작하여 지구를 한바퀴 돌아보라. 미국과 조선의 크기를 대비해보라. 미국의 침략무기생산의 력사가 몇백년이고 조선의 자위적국방공업의 력사가 몇해인가를 …

작은 나라가 짧은 기간에 발전하자면 위대한 사상이 있어야 한다고 … 위대한 령도가 있어야 한다고 …

위대한 수령님들의 업적을 철저히 계승하시는 탁월한 령도자가 계셔야 하거늘 이것이 바로 오늘 조선의 승리의 원천입니다.

우리 혁명의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우리 훈춘시지부 성원들은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

불철주야 로고하시는 원수님이시여 우리의 절절한 소원 삼가 드립니다.

《부디 휴식을 제때에 하시여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훈춘조선해외공민들의 소원이고 반제평화를 지향하는 전세계인민들의 념원입니다.

 

훈춘시지부공민 유기웅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