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1-10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월 10일 [반영]

 

 김정은 style="background-color:rgb(255, 255, 255); color:rgb(51, 51, 51); font-family:batang">위원장님은 정말 <대통>이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신년사와 관련하여 

해외동포들, 남조선인민들, 외국인들이 인터네트에 올린 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시청한 해외동포들, 남조선인민들, 외국인들김정은위원장님은 정말 <대통>이시다.》, 《겸손하신 뜻깊은 신년사》,《멋지네요. 그릇이 큼지막합니다.》,《병진로선을 천명하시고 국가핵무력 완성을 선포하신 이후 국가의 체모가 높아진데로부터 거듭 표출되는 자존감의 발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신년사가 지구평화의 물고를 틔웠습니다.》,《진솔하게 문제점을 빼놓지 않고 공개하시고 인민들과 함께 풀어가는시것이 진정한 공동체모습입니다.》 등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인상을 칭송하는 글들을 올리였다.

그리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신년사에서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을 성취하였다고 천명하신것과 관련하여 《미국에게  <미국본토전역이 우리의 핵타격사정권안에 있으며 핵단추가 내 사무실책상우에 항상 놓여있다는것 이는 결코 위협이 아닌 현실임을 똑바로 알아야 합니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위원장님께서는 북남관계를 개선하여 올해를 사변적인 해로 빛내야 한다고 하시였다.》, 《랭엄한 핵무력의 국제관계속에서 당당하게 맞서는 조선의 모습이 놀랍습니다.》, 《우리 민족문제에 미국이 개입하지 말라는것이다. 민족이 우선이다. 자주만세!!!》, 《북핵! 장난감이 아닌 수소탄!!!》, 《이제 무력으로는 <한>반도를 어쩌지 못하는 시대가 됐다.》 등으로 핵보검을 틀어쥔 우리 공화국의 위용앞에서 어쩔줄 몰라하는 미국을 조롱하는 내용의 글들을 올리였다.

또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신년사에서 올해 남조선에서 진행하는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에 대표단파견을 포함한 필요한 조치들을 취할 용의가 있다고 하신것과 관련하여 《미국과 남측에 마지막 기회인것 같다. 열망하건대 남측<정권>은 제발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말라.》, 김정은위원장님께서는 신년사에서 뿐만아니라 <한>반도평화를 우리 민족끼리 해결하자고 <한국>에 여러차례 제안했었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늘 거꾸로》, 《북은 남의 동족에게 파격적인 양보조치를 취한것이다.》,《남북관계개선의 필요성을 제기하시면서 평창올림픽대표단파견 용의를 밝히시고 이를 위한 남북관계만남을 제의하신것을 환영》등으로 북남관계개선을 바라는 글들을 올리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