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1-08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월 8일 [담화]

내 조국을 더 부강하게 하기 위한 애국애족사업에서 자기의 본분과 책임을 다해나갈것이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1부의장 담화 발표-

 

최수봉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1부의장이 3일 《자력갱생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의 기치》라는 제목의 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주체108(2019)년을 맞으며 하신 신년사를 무한한 감격속에 받아안은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큰 승리로 자랑떨칠 2019년 조국의 모습을 그려보며 민족의 일원된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에 넘쳐있다고 밝혔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올해 나라의 자립적발전능력을 확대강화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진일보를 위한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아야 한다고 하시면서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틀어쥐고 자력갱생, 견인불발하여 투쟁할 때 나라의 국력은 배가될것이며 인민들의 꿈과 리상은 훌륭히 실현되게 될것이라고 말씀하실 때 흥분된 심정을 금할수 없었다고 담화는 지적하였다.

담화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가자!》라는 구호는 올해 조국의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새로운 비약과 기적을 창조할수 있는 방향과 방도를 집대성한 불멸의 기치, 승리의 기치라고 주장하였다.

올해 조국의 인민들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안겨주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튼튼한 자립경제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통장훈을 불러올것이라고 하면서 담화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로숙하고도 세련된 령도가 있고 백승의 보검인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일심동체로 떨쳐나선 인민들의 불굴의 의지가 있기에 조국의 승리는 언제나 확정적이다.

나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책임일군의 한 사람으로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수행에 떨쳐나선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조를 맞추어 내 조국을 더욱 부강하게 하기 위한 애국애족사업에서 자기의 본분과 책임을 다해나갈것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