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04-3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4월 30일 [편지]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 최고사령관

가장 존경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우리 로씨야고통련통일련합회 성원들과 전체 재로동포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방문을 열렬히 축하합니다.

우리들은 커다란 격동과 기쁨속에 당신의 로씨야련방방문소식을 매일매일 접하면서 조선민족의 한 성원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터지게 느끼였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이번 로씨야련방방문은 우리 재로동포들뿐아니라 로씨야인민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력사적인 순간인것으로하여 온 로씨야가 당신의 방문으로 날마다 들끓었습니다.

당신의 방문은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마련해주시고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계승발전시켜오신 조로 두 나라인민들의 전통적인 친선은 그 어떤 바람이 불어와도 영원하다는것을 세계에 보여주었으며 두 나라사이의 친선관계의 새로운 장을 열어놓았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로씨야련방방문은 우리 조국을 완전히 무장해제시키고 저들의 노예로 만들려는 미국과 추종련합세력들에게 철추를 내리고 조국의 강대함과 위용을 온 세계에 보여준 존엄높은 민족의 당당한 모습이였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55년전 조국을 떠나 로씨야에 정착하지 않으면 안되였던 우리 선조들은 다시는 조국을 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나면서 《자기의 조국-조선을 영원히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의 심장속에 조선민족의 뜨거운 피가 흐른다는것을 항상 명심하라.》는 유언을 우리에게 남기였습니다.

우리는 비록 로씨야와 독립국가협동체나라들에서 태여난 세대들이지만 마음속에는 항상 사랑하는 조국이 있으며 번영하는 조국의 모습에서 기쁨과 긍지를 느끼고있습니다.

그 조국이 바로 위대한 수령님들이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서 마련해주신 사회주의조국,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빛내여주고계시는 강대한 조선입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우리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전체 성원들은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번 방문기간 이룩하신 성과를 토대로 조국의 부강번영과 조국통일, 로씨야와 조국의 친선협조관계를 계속 공고발전시키는데 모든것을 다할것입니다.

끝으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건강하실것과 조국인민들의 행복과 번영을 위한 책임적인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실것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국제고려인통일련합회 제1부위원장, 로씨야고려인

통일련합회 위원장 김칠성

2019년 4월 26일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