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04-3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4월 30일 [편지]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존경하는 김정은동지께

 

존경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우리는 당신의 로씨야련방에 대한 력사적인 방문을 열렬히 축하합니다.

로씨야에서 살고있는 전체 조선인민들은 커다란 격동속에 로씨야련방 대통령 뿌찐각하와 정부인사들, 로씨야인민들이 당신을 따뜻이 환대하는 모습을 목격하였습니다.

로씨야의 언론들은 두 위대한 지도자들의 전략적이며 력사적인 상봉이 가지는 의의에 대하여 련일 대서특필하였습니다.

로씨야련방은 이전 쏘련과 마찬가지로 우리 조국의 믿음직한 벗이며 전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지난 시기 두 나라사이에 불미스러운 시기도 있었으며 두 나라가 가지고 있는 무역, 철도, 에네르기를 비롯한 경제분야의 잠재력이 호상협력사업에서 충분히 발휘되지 못하였습니다.

그렇지만 로씨야는 정치, 경제분야에서 많은것을 조선과 교류할것을 원하고있으며 또 할수 있습니다.

두 나라는 언제나 세계 여러 나라들과의 평화적인 발전과 선의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현재 로씨야는 국제질서를 파괴하려는 미제국주의의 전횡을 반대하여 싸우고있으며 이로 인하여 제재를 받고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조국의 위대한 지도자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온 세계에 그 무엇으로도 꺾을수 없는 자주정신과 위력을 보여주시였습니다.

조로 두 나라가 문화와 외교, 특히 경제분야에서 호상협력을 강화한다면 서방의 위협과 도전을 능히 물리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회를 리용하여 우리는 또 한차례의 승리로 세계외교사의 한페지를 빛나게 장식하신 당신께 다시한번 열렬한 축하를 드리며 이러한 승리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고 영원할것이라는것을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로씨야동포들은 우리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당신을 언제나 지지할것이며 조국의 부강번영과 조국통일을 위하여, 로조 두 나라사이의 모든 분야에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하여 모든것을 다 할것입니다.

 

국제고려인통일련합회리사회 리사 김찬성

2019년 4월 26일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