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05-01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5월 1일 [편지]

우리 민족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우리 민족의 위대한 태양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오늘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로씨야련방에 대한 력사적인 방문을 성과적으로 마치시고 귀국하시였다는 기쁜 소식을 무한한 감격과 환희속에 접하였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로씨야의 뿌찐대통령과 조로친선관계발전과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전보장을 위한 문제들 그리고 공동의 관심사로 되는 국제문제들에 대하여 허심탄회하고도 의미깊은 대화를 나누시면서 전략적이며 전통적인 조로친선관계를 새로운 높이에로 강화발전시켜나가시는 건강하시고 인자하신 모습을 텔레비죤화면을 통해 뵈옵는 순간 우리들은 《만세!》의 환호를 터치며 흥분된 마음을 억제하지 못하였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뿌찐대통령과의 상봉과 회담을 통하여 지난 세기 항일대전의 공동의 투쟁속에서 전우의 정으로 굳게 결합된 두 나라 인민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이시고 친선적인 조로관계를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확대발전시키시였으며 조국의 자주적통일과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정에 특출한 공헌을 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번에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서 2002년 8월 원동지역을 방문하시던 나날에 몸소 다녀가신 울라지보스또크시내의 《레스나야 자임까》식당을 찾으시여 어버이장군님의 사적현판을 보시면서 로씨야 연해변강의 벗들이 장군님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정히 간직하고 오늘도 길이 전해가고있는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표시하시였으며 뜻깊은 기념사진도 남기시였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머나먼 외국방문의 길에서도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이 깃들어있는 사적지들을 찾으시는 숭고한 모습을 우러르며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야말로 선대수령들의 사상과 령도, 뜻과 의지를 단 한치의 드팀도 없이 계승완성해나가시는 제일충신이시며 온 민족이 길이 받들어모셔야 할 탁월한 령수이시라는것을 다시금 가슴뜨겁게 새겨안았습니다.

지금 세계언론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단 한번의 로씨야련방방문으로 목적하신 모든것을 만족스럽게 이룩하시였고 뿌찐대통령은 원수님과의 상봉으로 인기가 올라갔다고 이구동성으로 평하고있습니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은 그 어느 정치가도 따를수 없는 천재적인 지략과 특출한 외교실력을 지니신 위인중의 위인,세계정치의 원로이십니다.

자주적인 부강조국건설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력사적인 로씨야련방방문을 단행하시여 나라와 민족의 존엄과 영예를 또다시 만방에 떨쳐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은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전체 재중조선인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조국이 있고 해외동포들모두의 삶과 미래도 있다는 신념을 더욱 억척같이 새기고 세상이 열백번 변한다 해도 오직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하늘처럼 믿고 따르며 원수님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참된 충신, 열혈투사가 되겠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건강과 안녕속에 주체조선의 무궁번영과 우리 해외동포들의 삶과 존엄이 있고 조국통일도 있습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전체 재중조선인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충정의 마음을 담아 주체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와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위하여, 세계자주화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하여 우리 민족의 태양이시며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 중 조 선 인 총 련 합 회

주체108(2019)년 4월 27일

중국 심양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